이용안내

대관신청

대관절차

예약

Step 01 예약

대관 가능 일자 및 시간 확인  토요일 야간대관 불가    
대관시 첫 이용시 15분 안내, 대관 이용시 직원 상주하지 않습니다대관시 첫 이용시 15분 안내, 대관 이용시 직원 상주하지 않습니다대관시 첫 이용시 15분 안내, 대관 이용시 직원 상주하지 않습니다
신청

Step 02 신청

대관희망 날짜로 대관신청서 작성 대관신청서 내 사용료 및 유의사항 확인 필수
접수

Step 03 접수

대관신청서 하단 메뉴로 접수 대관신청 답변은 [마이페이지] [나의 게시글] 확인 
승인

Step 04 승인

심의 완료 및 사용료 안내  
납부

Step 05 납부

사용일 3일 전까지 대관료 납부 (카드 결제만 가능) 
사용

Step 06 사용

공간 사용 후, 정리 원상복구 필수, 대관 이용시 직원 상주하지 않습니다.

※ 꼭 일어주세요! 대관신청시 유의사항 ※

답변은 로그인 후 [마이페이지] ->  [나의 게시글] -> [대관신청지원]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모든 사용기기는 원상복구 필수이며,  대관 첫 이용시 15분 안내드리며 대관시간 내 직원 상주하지 않습니다.

대관일자 확정은 결제 완료 후, 희망 일정에 확정됩니다. 신청서 작성 만으로는 대관 확정이 아닌 점 유의 바랍니다.

- 대관 시간은 대관(준비) + 원상복구(정리) 시간을 포함 하여 신청 바랍니다. 

 

※ 엘레베이터 내 유인물 부착 절대 금지 

※ 나비채홀  노트북 연결 및 음향, 악기연결선은 사전 방문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. 

(악기단자는 5.5mm는 없으며, 캐논 4구 커넥터만 있습니다. 또한 구형 노트북은 연결 안될 수 있습니다. )

※ 나비채홀 현수막 사이즈 : 680 cm x 70cm, 최대 200명 (장애인석 포함) 

 나비채홀 대관시 주차 2대 까지 무료주차 지원되며, 화환은 업체에서 직접 회수하셔야 합니다. 

 1강의실 대관시 현수막은 6타공 해오셔야 하며 업체에서 직접 부착 및 회수하셔야 합니다. 


[ 나비채홀 대관 가능 요일 ] 

※ 일자 별 확인 필요 

※ 토요일 야간 대관 불가

 

*대관일정은 문화센터 강좌 진행여부로 항시 변동 될 수 있음 
검색 닫기